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LG전자는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 LG전자 사람들’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 LG전자 사람들’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LG전자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LG전자는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 LG전자 사람들’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창사 이후 첫 브랜드북으로, 고객이 LG전자를 더 제대로 이해하고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약 200쪽 분량에는 LG전자 브랜드 핵심 가치인 △타협 없는 고객경험 △인간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과, 브랜드 미션인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주제로 28개 에피소드가 재구성됐다.

제1장 ‘절대 타협하지 않는 사람들’은 구인회 LG 창업회장의 품질 철학을 보여주는 일화를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2장 ‘삶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는 사람들’에는 고객의 일상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로 고객경험 혁신을 이뤄낸 사례들을 소개한다.

3장 ‘모든 일에 따뜻한 미소를 담는 사람들’, 4장 ‘더 나은 삶을 만드는 사람들’ 편에서는 전장 사업을 담당하는 VS사업본부가 출범해 핵심 미래사업으로 자리잡기까지의 이야기, LG전자 브랜드 슬로건인 Life’s Good이 만들어진 배경 등이 소개된다.

LG전자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 LG전자 사람들’은 국·영문 각각 종이책 및 전자책으로 출간되며 온라인에서는 오는 26일, 오프라인에서는 28일부터 각각 판매를 시작한다.

LG전자는 브랜드북 판매를 통해 얻는 인세 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활용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 김효은 상무는 “브랜드북의 제목과 같이 LG전자는 모두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담대한 낙관을 바탕으로 끈질기게 도전하며 성장해 왔다”며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는 현재의 LG전자를 가능케 한 다양한 사람들의 스토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LG전자 브랜드를 더욱 깊고 색다르게 소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