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써머투어 2024’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우디 써머투어’는 아우디가 FC 바이에른과 함께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프리시즌 마케팅 투어 겸 전지훈련이다.
특히 이번 투어에서는 FC 바이에른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며, 친선 경기인 ‘쿠팡 플레이 시리즈’에서 영국 프리미어 리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맞붙을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먼저, 오는 1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FC 바이에른 선수들이 타는 아우디 차량의 모델명을 맞추는 퀴즈를 풀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FC 바이에른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아우디 써머투어 2024 FC바이에른 팬미팅’ 입장권(20명)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는 FC 바이에른 팀과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FC 바이에른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우디 써머투어 2024’ 머플러(30명)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 퀴즈이벤트와 응원 댓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FC 바이에른 선수 친필 사인 공식 굿즈(유니폼 3명, 사인볼 1명)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신청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차량용 방향제를 제공하며(선착순), 추첨을 통해 ‘아우디 써머투어 2024 FC바이에른 팬미팅’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