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01(금)
[이마트 제공]
[이마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이마트 통합 매입력으로 가격 혜택을 극대화 한 ‘스타 상품’ 15종을 선보인 데 이어,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노브랜드·이마트 에브리데이·이마트 24 등 오프라인 전 채널에 걸친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이마트는 신선 및 인기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한우 등심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채끝·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해 1인 2팩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수입 냉장 돈육 전 품목과 노르웨이산 연어 필렛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40% 할인하며, 국내산 무항생제 닭볶음탕 2팩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 밖에 국내산 대석자두와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은 1+1 행사를 진행하고 국내산 알찬란은 평시 대비 약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냉동 핫도그, 냉동 돈까스, 치즈·수입버터, 고추장·된장·쌈장, 탄산음료 단품, 냉장 떡볶이, 국산 두부, 즉석카레·짜장 전 품목에 대해 각 카테고리 내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며 봉지라면 전 품목과 비스킷 전 품목은 3개씩 묶어 할인해 주는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한다.

장마철 수요가 높은 세탁 세제류를 비롯한 일상용품, 가전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퍼실·리큐·테크·비트·암앤해머 세제, 여름 이너웨어, 키친타올, 하기스 기저귀 전 품목 등에 대해 각 카테고리 내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고, 여름철 필수 가전인 음식물 처리기는 50%, 리모컨 선풍기는 약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에서는 대용량 인기 품목을 선정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해준다

참외, 자두 등 제철 신선 식품부터 위스키,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트레이더스에서 빈번하게 구매하는 상품 60가지를 엄선했다. 또한 미국산 냉장 초이스 꽃갈비살, 동물복지 유정란, 밀푀유나베 등 7대 인기 상품에 대해서는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천원을 할인해준다.

노브랜드에서도 인기 상품을 최대 50% 가격에 준비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양파를 50% 할인하며, 천도복숭아와 칠레산 훈제연어, 진비빔면, 동물복지유정란 등을 1+1에 판매한다. 또 냉동밥 보관용기를 저렴하게 선보이는 등 패밀리 위크를 기념해 초저가에 기획한 상품도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카테고리별 전 품목 1+1과 50% 할인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냉동 피자, 냉동 핫도그, 페리오·2080·메디안 성인 치약, 좋은느낌·쏘피·순수한면 생리대, 쿤달 헤어·바디 전 품목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하고, 유부초밥,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인기 상품을 엄선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준다. 또 복날 보양식도 미리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삼계탕 간편가정식부터 백숙용 큰닭, 세척인삼, 민물장어까지 혜택가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여름철 매출이 급증하는 음료, 과자류에 대해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크라운산도, 꽃게랑 등 크라운과자 7종 중 5개 구매 시 4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음료는 펩시콜라캔, 칠성사이다캔 등 46종의 상품 중 가격과 브랜드에 상관없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패밀리 위크를 기념해 ‘남산 왕돈까스 도시락’, ‘블랙 디럭스 버거’, ‘순살치킨 파티팩 반할만하닭’, ‘제주 성이시돌 목장젤라또', ‘레알 라면컵라면’ 등 차별화 상품 6종도 선보인다.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 담당은 “긴 장마 예보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행사가 식료품 및 생필품을 싸게 구비해 둘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통합 이마트가 공식 출범한 만큼 고객들이 마트, 슈퍼, 편의점 어디서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