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현대자동차(현대차)는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를 지난 달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SUV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 이미지. (사진 =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현대차)는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를 지난 달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SUV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 이미지. (사진 = 현대차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현대자동차(현대차)는 디지털 광고 ‘현대 SUV 오리지널’ 시리즈를 지난달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SUV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차 SUV 라인업의 서비스 혜택을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등 여러 장르로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 광고 시리즈다.

광고 시리즈는 △하이브리드에서 N 라인까지의 다양한 선택지를 서바이벌 예능 컨셉으로 풀어낸 ‘SUV 피지컬’ 편 △안전 사양을 강조한 오컬트 컨셉의 ‘안전각성’ 편 △선택형 보증 제도를 로맨스 컨셉으로 풀어낸 ‘보증기간’ 편 △정비 인프라와 긴급 출동 서비스를 스릴러 컨셉으로 보여주는 ‘블루핸즈’ 편을 비롯해 코미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로 현대 SUV를 소개한다.

시리즈에는 배우 박정민이 출연해 다양한 스타일의 연기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방송인 하하, 오마이걸 미미, 크리에이터 숏박스 등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랜덤이지만 괜찮아’ 에피소드 두 편을 7월 중 유튜브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 현대차 SUV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 ‘1박 2일 랜덤 국도 여행’을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SUV 오리지널을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SUV의 매력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차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