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인천발 로마, 바르셀로나, 자그레브 노선을 대상으로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이달 1일부터 오는 10월 26일까지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 예약 시 할인 코드 ‘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된 운임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인천-자그레브 38만 8900원부터 △인천-로마 40만 6900원부터 △인천-바르셀로나 △66만 900원부터다.
이와 함께 티웨이항공은 해당 유럽 노선 왕복·다구간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3만 명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신규 회원 가입 시 ‘총 10만 원 쿠폰팩’을 발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올해 하반기 중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파리 노선에 취항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럽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유럽에서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