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소재로 한 디지털 콘텐츠를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아트워크는 ‘한국 X 디지털 크리에이터’ 시즌4의 결과물로, 정언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정언호 작가는 자연을 배경으로 일상과 맞닿아 있는 주제를 실제 경험에 기반해 일러스트로 묘사하는 작가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일러스트 4종으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인 ‘아이온’의 기술력을 표현했다.
소재는 ‘아이온’을 비롯해 △여름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올웨더 타이어 ‘아이온 플렉스클라이밋’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 등이 활용됐다.
한국타이어는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디지털 아트워크 공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디지털 아트워크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정답을 기재하는 방식이다.
한국타이어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정언호 작가의 아이온 일러스트 4종 엽서 세트와 무선충전기 4종 중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