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짐테리어-웨이워즈,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짐라이프컴퍼니창업컨설팅 브랜드인 짐테리어가 체험단 마케팅 기업인 웨이워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고금리와 경기 침체가 겹친 어려운 시기에 창업을 준비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서로 간의 협력 관계 강화를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특히 짐테리어 이승우 대표와 웨이워즈의 유찬영 대표는 창업 초기에 소상공인들이 직면하는 여러 난관을 해소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용 내에서 인테리어와 오픈 및 유지 마케팅 전략을 구축, 멘토링 부재 문제를 해결하 등 다양한 맞춤형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승우 대표는 "웨이워즈와의 협업으로 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마케팅 광고 상품 개발은 물론 컨설팅 부서 신설을 통한 금융 지원까지 아우르는 종합 서비스 제공에 나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찬영 대표 역시 14년간 축적된 체험단 마케팅 능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선의 결과를 약속하였다.

짐테리어 관계자는 "회사가 처음 시작한 스포츠 인태리어 및 마케팅 분야에서 벗어나 전체 소상공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 중이다"며 "특히 오는 8월부터는 새로운 인테리어 창업 상품 런칭을 통해 계약 시 무이자 36개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