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론칭하고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타이어 장착부터 점검까지 진행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의 멤버십 서비스 ‘올마이티’를 담아냈다.
‘올마이티’는 타이어 구매부터 장착, 점검, 관리 등 고객의 성향에 따라 맞춤형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라인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타이어를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 ‘티스테이션’에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 점검하는 타이어 구매 전 과정을 담았으며,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 장착해 주는 ‘오늘서비스’와 매장 방문 없이 드라이버가 차를 대신 픽업해 정비 작업 후 배송해 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함께 소개했다.
한국타이어는 신규 브랜드 필름 론칭을 기념해 유튜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1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한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두산 유니폼(5명), 영화 티켓(1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