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비엠포엠, 정품시계 멀티샵 쇼핑몰 '워치리빌드' 런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현대 사회에서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알려주는 도구를 넘어서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역할을 키워가고 있다. 주식회사 비엠포엠(BM4M)은 다양한 정품브랜드의 시계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시계멀티샵 '워치리빌드'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워치리빌드'는 오픈과 동시에 시계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온라인 매장으로, 그 독특한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 매장은 유명한 정품브랜드부터 각국의 작은 수작업 브랜드까지 다양한 시계 라인업을 자랑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에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이르기까지,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완벽한 시계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워치리빌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이다. 고객들은 워치리빌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시계를 디자인할 수 있다. 시계의 다양한 요소들을 조합하여 개성 넘치는 완벽한 아이템을 만들어낼 수 있는 이 기회는 많은 시계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엠포엠 관계자는 “워치리빌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 서비스와 함께 구매 후의 지원과 유지 관리까지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에게 안심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어 “워치리빌드는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높은 품질의 정품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점들은 온라인에서도 고객들이 신뢰를 바탕으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