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여름을 맞아 8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한 선크림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올영픽을 통해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를 비롯하여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포어 블러 업 선을 1+1으로 구성한 기획세트 3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각 기획세트에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8월 올영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대표 선크림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선크림이다. 올해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660만 개를 돌파했으며 2019년부터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썬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무더운 여름철 화사한 톤업 효과와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울퉁불퉁한 모공부터 칙칙한 피부 톤까지 한 번에 커버 가능한 ‘포어 블러 업 선’은 프라이머와 베이스, 선크림 기능을 담은 3 in 1 제품이다.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기획세트 3종은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이 중요한 여름철이 끝나기 전에 소비자분들이 각자의 피부타입과 니즈에 맞는 닥터지 선케어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8월 올영픽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한 선케어 기획세트 3종과 더불어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형 키링 굿즈를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