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맞는 4가지 NEW 파운데이션
한국의 양양 포함 아시아의 아이코닉 도시와 지명에서 채택된 컬러 네이밍

나스, 피부에 빛 선사 '라이트 리플렉팅 컬렉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건강한 광채로 피부에 빛을 선사하는 ‘라이트 리플렉팅 컬렉션 (Light Reflecting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컬렉션’은 사용할수록 피부가 편안한 느낌을 주는 스킨 러빙 포뮬러 및 사진에 최적화된 빛 반사를 연출시켜주는 래디언스 리텐션 콤플렉스 등 브랜드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혁신이 담긴 프랜차이즈다.

나스의 베스트 제품인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의 4가지 NEW 쉐이드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베일 프라이머, 메이크업 세팅 미스트, 쿨톤 루스 파우더 등 보다 다채로운 라이트 리플렉팅 라인업을 구축하며 건강하면서도 진보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일명 ‘빛결 파데’ 라고 불리우는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에서 새롭게 출시된 컬러가 눈에 띈다. 한국의 양양과 같은 아시아의 아이코닉한 도시에서 컬러명을 따 온 네 가지의 신규 라이트 컬러는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보다 잘 어우러진다.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컬렉션’은 81일부터 출시되며, 히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