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드링크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발효유에는 당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요플레 제로 드링크 요거트는 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 기술 공정을 통해 만든 제로 슈거 제품이다.
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빙그레는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인 ‘요플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발효유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제로 시장의 확대 가능성을 고려한 제로슈거 제품의 출시로 호상과 더불어 드링크 발효유 시장에서도 발효유 선두 업체로서의 경쟁우위 확보를 지속할 계획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로휴게소에 이색 간편식 메뉴 ‘흔들어우동’ 출시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6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색 간편식 메뉴 ‘흔들어우동’을 선보인다.
흔들어우동은 휴대용 투명컵에 우동과 신선한 재료, 풍미 가득한 소스 등을 담아 고객이 흔들어 먹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간편식 컵메뉴다. ‘흑임자샐러드비빔우동’과 ‘가쓰오우동’ 등 냉우동 2종으로 판매된다.
‘흑임자샐러드비빔우동’은 흑임자와 참깨로 만든 고소한 소스에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를 넣어 흔들어 먹는 여름철 별미 샐러드우동이다.
‘가쓰오우동’은 가쓰오부시로 만든 풍미 가득한 맛간장에 시원한 우동과 무, 대파, 새우튀김을 곁들여 흔들어 먹는 냉우동이다.
신메뉴는 남해고속도로 함안휴게소(순천·부산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현풍휴게소(대구·창원방향), 동해고속도로 외동휴게소(울산방향) 6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모나카 2종 출시
CJ제일제당의 1호 사내벤처이자 식물성 음료·디저트 브랜드 ‘얼티브’가 식물성 아이스크림 ‘얼티브 모나카’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식물성 대체식품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소비자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최소화했으며, 쌀전분과 효소처리한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도 구현했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은 당 함량을 3g으로 낮춘 저당 제품으로, 부드러운 밤맛 크림과 달콤한 밤 조각이 들어있다. ‘얼티브 모나카 초코’는 초코크림·드리즐과 단백질 5.5g을 함유하고 있다.
‘얼티브 모나카’ 2종은 편의점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른 편의점, CJ더마켓, 대형마트 등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상큼한 과채음료 ‘프루티홈 오렌지∙자몽’ 2종 출시
서울우유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을 고려한 상큼하고 청량한 과채음료의 새 브랜드를 론칭하고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서울우유 ‘프루티홈’은 ‘프루티’(Fruity, 과일 맛이 강한)와 ‘홈’(Home, 집)의 합성어로, 남녀노소 모두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과즙 가득한 집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신제품 ‘프루티홈’ 오렌지와 자몽 모두 맛은 물론 비타민C와 식이섬유 등의 영양 성분까지 고려한 1L 용량의 과채주스이다. 2종 중 오렌지 맛은 비타민C의 대표 과일다운 새콤달콤함의 맛과 풍미를 구현했고, 자몽 맛은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과일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담았다.
한편 ‘프루티홈’ 2종은 전국 대형할인점, 일반 유통점,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의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파파존스 피자,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 출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매운맛 트렌드를 담은 신메뉴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를 출시하며 최대 9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는 진한 풍미의 페퍼로니와 살라미 토핑 위에 알싸하게 매운 할라페뇨를 올려 만든 짭짤함과 매콤함의 조화가 특징인 메뉴이다. 여기에 크러쉬드 레드페퍼를 뿌려 한번 더 매운맛을 강조했다.
특히 파파존스만의 투치즈 크러스트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투치즈 크러스트는 오리지널 도우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를 뿌려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는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6천 원, 패밀리 사이즈는 7천 원, 파티 사이즈는 9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5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파파존스는 자사채널을 통해 이번에 출시한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 홍보단을 모집 중이다. 오는 4일까지 파파존스 자사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이용자 각 10명씩을 선정한다. 홍보단으로 선정되면 신메뉴 시식의 기회가 주어지며, 이후 개인 SNS를 통해 시식후기를 남기면 된다.
bhc 치킨,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 출시
bhc 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를 출시한다.
신메뉴 ‘맛초타코야키’는 타코야키에 ‘맛초킹’ 소스를 더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특히, 일반 간장이 아닌 ‘단짠(단맛+짠맛)’의 밸런스가 뛰어난 ‘맛초킹’ 소스를 활용해 더욱 깊은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맛초킹’은 bhc 치킨이 지난 2015년 선보인 대표적인 간장치킨 시리즈로,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달콤 짭조름한 맛의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가 특징인 제품이다.
bhc 치킨은 새롭게 출시한 ‘맛초타코야키’가 다양한 치킨 메뉴와의 ‘꿀조합’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핫 시즈닝만으로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하는 매콤 바삭한 ‘핫후라이드’, 은은한 불향과 발효된 장(醬)을 활용한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룬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다채롭고 풍부한 맛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안주, 간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는 bhc 치킨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콰트로치즈 비프라구 와퍼’ 출시
버거킹이 ‘비프라구 와퍼’에 4가지 치즈를 더해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갖춘 ‘콰트로치즈 비프라구 와퍼’를 출시한다.
‘비프라구 와퍼’는 버거킹이 아메리칸 정통 라구 소스를 버거에 완벽하게 어울리도록 새롭게 개발한 비프라구 소스를 메인으로, 비프에 비프를 더해 진한 고기맛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후속작인 ‘콰트로치즈 비프라구 와퍼’는 ‘비프라구 와퍼’ 2종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을 선보인다. 진한 육즙을 머금은 ‘비프라구 와퍼’에 모짜렐라와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까지, 버거킹을 대표하는 콰트로치즈를 더했다. 진정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비프라구 소스에 모짜렐라와 아메리칸 치즈의 쫀득한 식감과 파르메산과 체다 치즈의 고소하고 짭짤한 맛의 조화가 감칠맛과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주문 즉시 철판에 구운 ‘시그니처불고기버거’ 출시
맘스터치가 주문과 동시에 철판에 구워 기존보다 한 차원 더 맛있는 ‘시그니처불고기버거’를 출시한다.
신메뉴 ‘시그니처불고기버거’는 원재료부터 조리 방식, 소스 등 모든 부문을 업그레이드한 맘스터치만의 프리미엄 불고기버거다. 주문 즉시 고온의 철판에 눌러 굽는 정통 수제버거 조리법인 ‘스매쉬드’ 방식을 적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불고기버거를 크리스피하면서도 풍부한 육즙을 담은 ‘겉바속촉’의 수제버거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불고기버거’의 최대 장점은 겉은 크리스피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살아있는 패티다. 여기에 불고기 특유의 달콤 짭조름한 풍미를 살려 개발한 특제 간장양념소스와 체다치즈, 그리고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 피클 등 신선한 야채를 푸짐하게 담아내, 기존 불고기버거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어 가심비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한편, 신메뉴 ‘시그니처불고기버거’는 철판 조리 설비를 갖춘 전국 500여개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로투스 비스코프 아박’은1932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클래식 과자인 ‘로투스 비스코프’를 활용한 메뉴로, 온라인에서 종종 화제가 됐던 오리지널 아박에 로투스 비스코프 비스킷을 올려 먹는 레시피 조합을 투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많은 이들의 페이보릿 쿠키를 케이크 형태로 맛볼 기회를 제공한다.
‘떠먹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박’은 커피의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과자로 유명한 로투스 비스코프의 맛을 그대로 담아, 투썸플레이스의 고품질 커피와 페어링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디저트다.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시나몬 쿠키를 층층이 쌓고 그 사이에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발라, 고소하면서 중독적인 단맛으로 미뢰를 자극한다. 토핑으로는 로투스 비스코프 쿠키를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고급스러운 카라멜색 비주얼을 완성했다. 더운 여름에는 냉장고에 잠시 넣었다가 아이스 커피와 함께 먹으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라떼나 티와도 궁합이 좋아 사계절 동안 다양한 음료와 조합해보는 재미가 있다.
커피의 쌉싸름한 향미와 로투스 고유의 매력적인 단맛이 조화로운 ‘떠먹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박’은 8월 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할리스, 신규 할리치노 2종 출시
할리스가 시원하고 달콤한 맛으로 무더위에 즐기기 좋은 할리치노 2종을 출시한다.
할리스가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블렌딩 음료 할리치노 2종을 선보인다.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와 콜드브루와 모카가 만나 커피의 풍미가 가득한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로 구성됐다.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는 풍미 가득한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에 시원한 얼음을 넣어 블렌딩한 뒤 휘핑크림과 초코칩 토핑을 더한 초콜릿 음료다. 다크초콜릿이 선사하는 진한 달콤함과 헤이즐넛의 고소함이 선사하는 기분 좋은 달달함이 무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에 에너지를 불어넣기 제격이다. ‘트리플 초코 케이크’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진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는 깊은 향미를 자랑하는 ‘콜드브루’와 달콤 쌉싸름한 ‘카페모카’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풍부하면서도 깊은 바디감과 적당한 산미가 담긴 콜드브루와 초콜릿의 달달함이 어우러지며 여름철 떨어진 입맛까지 돋아준다. 커피의 향을 극대화시켜 줄 ‘티라미수 쏘스윗박스’와의 조합을 추천한다.
한편, ‘할리치노’는 다양한 재료를 얼음과 함께 갈아만든 음료를 뜻하는 할리스만의 메뉴명이다.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치즈케익의 조화가 돋보이는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는 할리스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다. 이 외에도 민초단의 입맛을 사로잡은 ‘민트 초코칩 할리치노’, 진한 커피향이 일품인 ‘콜드브루 할리치노’ 등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헬로맨 컵커피 출시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를 선보인다.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는 마쉼 컵커피 시리즈를 리뉴얼 해 재탄생한 상품이다. 이달 1일 3종(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출시를 시작으로 차주 중 3종(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야또, 카페라떼로슈거)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6가지 상품에 각각 다른 디자인의 헬로맨을 모습을 담아 골라보는 재미를 더했다.
헬로맨은 국내 그래피티 디자이너 범민씨의 손끝에서 탄생한 순수 창작 캐릭터로 한 손을 들어 반갑게 인사하는 사람을 형상화 하고 있다.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는 원재료도 차별화를 꾀했다. 카페라떼 기준 원유 함량 60%로 프리미엄 커피를 표방하는 세븐일레븐의 명성에 걸맞은 퀄리티를 적극 내세우고 있으며,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카페라떼 로슈거를 신규 플레이버로 도입, 당류는 낮추고 묵직한 바디감과 커피향을 강조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CU의 Get balanced는 ‘건강하고 즐거운 한입’이란 콘셉트로 만든 건강 스낵 시리즈로, 프로틴 칩, 두부 칩 등 10여 종의 제품을 운영 중이다. 간식을 고를 때도 영양 성분과 원료를 고려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이달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업계 최초로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출시하는 차별화 스낵이다. 이로써 기존의 초코, 딸기 과자 특유의 단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당 함유량은 0~1g으로 대폭 낮췄다.
네덜란드산 코코아매스, 국내산 딸기 퓨레를 사용해 풍미를 높였고, 생산 공정과 당류 검출 테스트를 거듭하며 기존에 없던 무설탕 대체당 크림을 개발했다. 또, 공장에서는 무설탕 제조 라인까지 별도로 만들어 품질의 완성도까지 높였다.
홈플러스, 노르웨이 냉장 생연어 브랜드 ‘휘라’ 론칭
홈플러스가 노르웨이 항공 직송 콜드체인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를 1일 신규 론칭했다. 노르웨이어로 ‘만세’를 뜻하는 휘라는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어획 후 오직 항공 직송과 신선 유통 콜드체인시스템을 거쳐 우수한 품질 그대로 입고된 100% 냉장 생연어 브랜드다.
휘라 제품은 휘라 노르웨이 횟감용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구이용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간장 생연어장, 휘라 노르웨이 훈제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슬라이스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큐브 생연어 총 6종이다.
전 상품 모두 한 번도 얼리지 않아 생연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노르웨이 연어 최상위 등급인 슈페리어(Superior) 등급 연어만을 사용해 탄력적인 살코기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홈플러스는 노르웨이 현지 공장에서 포장된 연어를 항공 직송으로 최대 48시간 이내 들여와 100% 냉장 상태로 판매하며,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냉장 온도를 0~5° 이하로 관리한다. 또한, 노르웨이 현지 원물 포장 시스템 개선으로 신선도 유지와 품질 변형을 최소화하고, 국내 도착 시 미생물 검사를 한 번 더 진행해 안전성을 높였다.
브랜드 론칭 기념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8월 1~7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싱싱한 휘라 노르웨이 연어를 맛볼 수 있다. 먼저 꼬릿살 없이 마블링이 풍부한 몸통·뱃살로 구성된 ‘휘라 노르웨이 횟감용 생연어(중량 단위 판매)’, 가시를 99% 제거한 순살 ‘휘라 노르웨이 구이용 생연어(중량 단위 판매)’, 감귤 추출물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휘라 노르웨이 간장 생연어장(300g/팩)’ 3종을 모두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참나무로 20˚C에서 10시간 이상 훈연해 은은한 향과 쫄깃함이 일품인 ‘휘라 노르웨이 훈제 생연어(150g/팩)’, 황금 두께로 손질해 최고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휘라 노르웨이 슬라이스 생연어(150g/팩)’, 별도 손질 없이 덮밥, 회, 샐러드에 활용 가능한 ‘휘라 노르웨이 큐브 생연어(150g/팩)’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