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청량한 여름을 담은 '휴대용 무선 블렌더'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무선 블렌더의 신규 컬러는 '라이트 블루'와 '네이비 블루’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보다 건강하게 야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불렛은 여름 시즌에 맞는 이번 신규 컬러로 지금까지 총 4종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트렌디하고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휴대용 무선 블렌더는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주스와 스무디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용기에 재료를 담아만 두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바로 블렌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갈아둔 음료의 산화 및 영양소 손실 걱정 없이 더욱 건강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이번 신규 컬러 2종은 올해 초 출시한 뉴트리불렛 휴대용 무선 블렌더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출근길, 운동 후는 물론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음료를 블렌딩 할 수 있어 상황에 따른 활용도가 높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