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bhc 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 콜라보 진행 [bhc 치킨 제공]
bhc 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 콜라보 진행 [bhc 치킨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bhc 치킨이 게임 업계와 처음으로 진행하는 협업으로, 자사 캐릭터 '뿌링'을 게임 캐릭터로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뿌링은 bhc 치킨의 인기 메뉴 ‘뿌링클’의 애호가이자 ‘뿌링 치즈볼’ 튀기기 달인으로 설정된 캐릭터로, 유머와 독창적인 비주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bhc 치킨은 뿌링을 미니게임천국 게임 내 캐릭터로 소개한다. 뿌링은 컴투스가 미니게임천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재탄생시킨 미니 게임 ‘니편내편’에서 특별한 효과를 발휘할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니편내편은 피쳐폰 시절부터 사랑받아온 게임 '삼촌의 니편내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게임 이용자들은 bhc 치킨 가맹점에서 배포되는 콜라보 전단지의 QR 코드를 스캔해 ‘미니게임천국’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전단지에 적힌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뿌링'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경품에는 ‘뿌링’ 코스튬 세트와 500개의 보석 등이 포함된다. (일부 가맹점 제외)

또한, bhc 치킨은 ‘뿌링’이와 함께하는 ‘bhc치킨파티!’라는 콘셉트로 인게임 이벤트를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뿌링이의 bhc 치킨 돌림판’ 이벤트에서는 ‘오늘의 미션’을 수행하면 bhc 치킨의 인기 메뉴(뿌링클, 쏘마치, 핫후라이드 등)와 모바일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돌림판 누적 진행 횟수에 따라 ‘뿌링’ 코스튬 2종도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bhc 치킨 대항전’ 이벤트도 진행되며, 유저들은 팀을 나눠 점수 경쟁을 벌이게 된다. 참여 가능한 게임은 ‘날아날아’, ‘넘어넘어’, ‘붙어붙어’ 등 3종이며, 팀 배틀에 참여하면 ‘뿌링’이 캐릭터와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순위별로 웹 이벤트 경품에 응모 가능한 응모권이 지급된다.

bhc 치킨 관계자는 “bhc 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의 이색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bhc 치킨의 대표적 자사 캐릭터 ‘뿌링’은 bhc 치킨의 인기 메뉴 '뿌링클'의 애호가이자 '뿌링 치즈볼' 튀기기 달인이라는 페르소나를 지닌 캐릭터로, 재치 있고 독창적인 세계관과 비주얼 덕분에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끝>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