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SNL 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 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아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본도시락은 ‘MZ 오피스’에서 보여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 등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가진 배우 김아영을 통해 젊은 연령층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본도시락은 최근 전면적인 메뉴 및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을 선정, 본도시락을 더욱 신선하고 활기찬 이미지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젊은 직장인 사이 높은 인지도를 가진 김아영과 함께 이달 초 신규 출시한 ‘본격 도시락’을 2030세대 직장인의 대표 도시락으로 안착시킬 계획이다.
본도시락은 누구보다 열심히 생활하는 2030 젊은 세대가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은 줄이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본격 도시락을 출시했다.
본아이에프 김만기 브랜드기획실장은 “생기발랄한 매력으로 2030세대에게 사랑받는 배우 김아영을 본도시락의 새로운 얼굴로 맞아 젊은 층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라며 “대대적인 메뉴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찾아온 ‘본격 도시락’이 MZ 세대의 부담 없는 건강한 한 끼를 책임지는 메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