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하이트진로 ‘샤또 드 파르네’ 4종,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사진=각 사 제공]
하이트진로 ‘샤또 드 파르네’ 4종,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사진=각 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하이트진로, ‘샤또 드 파르네’ 4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소뮈르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 ‘샤또 드 파르네(Chateau de Parnay)’ 4종을 출시한다.

‘샤또 드 파르네 슈망 데 뮈르(Chateau de Parnay Chemin des Murs)’는 100% 슈냉 블랑 품종으로 만든 고품질 와인으로 잘 익은 금빛을 띠며 라임 꽃, 레몬그라스, 살구, 복숭아 등의 시트러스 계열의 과실 풍미를 느낄 수 있어 갑각류 요리, 소스에 조리한 생선, 맛이 진한 치즈와 잘 어울린다.

‘샤또 드 파르네 끌로 덩트르 레 뮈르(Chateau de Parnay Clos d’Entre les Murs)’는 슈냉블랑 품종의 최고급 와인이며 특히 ‘벽을 뚫고 자라는 포도밭의 와인’으로 유명하다.

'르 끌로 뒤 샤또 드 파르네(Le Clos du Chateau de Parnay)'는 100% 까베르네 프랑 품종으로 루비 색상을 띠며 가죽, 꽃 계열의 향과 붉은 과실의 풍미가 특징이다. 그릴에 구운 흰살 육류, 고기 스튜, 사퀴테리, 부드러운 치즈와 함께 먹으면 좋다.

‘샤또 드 파르네 끌로 데 므니에(Chateau de Parnay Clos des Meuniers)'는 까베르네 프랑 품종으로 만든 최고급 와인이며 아주 진한 붉은빛을 띤다. 복합적이고 강한 과실 풍미가 특징으로 각종 고기가 들어간 스튜 요리나 버섯을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와 궁합이 훌륭하다.

하이트진로음료, 가마솥 보리숭늉 담은 ‘블랙보리 누룽지’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는 보리밥을 지어낸 가마솥에 물을 부어서 끓인 보리숭늉의 맛을 담은 ‘블랙보리 누룽지’를 출시했다.

블랙보리 누룽지는 전라도 부안군과 해남군에서 자란 100% 국내산 검정보리와 누룽지로 만들어 기존 블랙보리의 진하고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이다. 보리차 특유의 이뇨작용 없는 갈증해소와 더불어 소화와 배변활동을 돕는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추가 배합해 맵고 자극적인 식사 뒤 깔끔한 마무리로 제격이다.

누룽지 특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카페인, 색소, 설탕을 일절 함유하지 않아 일상에서 커피나 물 대신 섭취하기 좋은 것도 특징이다. 또한 식약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100ml당 4kcal 미만의 무칼로리)’에 부합하는 무칼로리 제품으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블랙보리 누룽지는 전국 유통대리점 및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 온오프라인 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J웰케어,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리뉴얼 출시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핵심 제품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에 유산균을 더한 제품을 선보인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의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플란타럼 CJLP133’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으로 글로벌 유산균 전문 기업 렐러만드(Lallemand)의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로 배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B94’는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으로 위를 지나 장 끝까지 도달하는 강한 생명력을 가졌다. 유산균의 서식 환경을 고려해 소장에 서식하는 ‘CJLP133’에 대장에 서식하는 ‘B94’를 추가함으로써 유산균이 장내에 골고루 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새단장한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더마켓에서 단독 판매되며 추후에 CJ웰케어 공식몰,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올리브영 등 다른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

동아제약은 텁텁한 입안에 쿨링감을 더해 상쾌함을 선사할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은 불소를 함유해 충치 예방과 프라그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에탄올 무첨가로 자극이 적어 구강청결제를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피아민트 향 용기는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무색페트를 사용했으며 라벨 스티커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용기 앞면에는 ‘가그린’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에는 젊은 세대에서 두터운 팬층을 지닌 카카오프렌즈 니니즈(NINIZ) ‘죠르디’ 패키지를 선보였다.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은 휴대가 용이한 100ml 사이즈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가능한 750ml 사이즈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동아제약 온라인 공식 몰 디몰,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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