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은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레드 라인
2.0 시나모롤 에디션’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
에이피알은 그간 다양한 인기 캐릭터와 협업해 제품 그 이상의 소장가치를 부여하고
, 캐릭터의 이미지와 제품의 특징이 시너지를 내는 캐릭터 마케팅을 펼쳐왔다
. 이에 이번에는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팬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시나모롤과 콜라보를 선보였다
.
이번에 콜라보를 함께한 시나모롤은 먼 하늘 구름 위에서 태어난 강아지 콘셉트의 캐릭터로 순백색의 외모가 특징이다
. 메디큐브 레드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해당 라인 효능과 시나모롤의 순백 이미지 사이 시너지를 노렸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
이번 ‘레드라인
2.0 시나모롤 에디션’은 레드 라인의 토너
, 세럼
, 크림
3종 세트와 레드 이레이징 크림으로 구성됐다
. 레드 라인
3종은 단계별 여드름성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레드 이레이징 크림 역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으며 피부 색소침착 및 흔적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인기 캐릭터인 시나모롤을 활용하여 소장욕구를 높이는 동시에 메디큐브 레드 라인의 효과도 강조하고자 했다”며 “에이피알은 향후에도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이색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