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유아교육 최초로 발달 수준에 따른 맞춤학습으로 과목별 학습 수준을 보완 및 향상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유아교육 ‘스케줄링’ 서비스 도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에 유아 교육업계에서 최초로 학습 스케줄링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스케줄링은 발달 단계가 서로 다른 유아들을 위해 맞춤 학습 진도를 설계해 주는 서비스다. 유아의 고른 발달을 위한 표준 진도는 물론 맞춤학습으로 과목별 학습 수준을 보완 및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차별점이다.

매일 해야 할 학습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주차학습’과 아이 학습 수준에 따른 ‘맞춤학습’ 2가지로 구성됐다. 주차학습은 창의력 향상을 위한 ‘틴포GO’와 ‘잉글리시GO’를, 맞춤학습은 한글과 수학, 과학, 리틀랜드, 리틀읽기왕/도서관을 포함한다.

특히 맞춤학습에서는 아이가 흥미를 보이거나 부족한 부분을 고려한 학습을 제공해 한글, 수학, 과학을 균형 있게 발달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의 발달 수준을 고려해 학습에 효율성을 높이고 흥미도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학습 관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게 됐다”며 “맞춤학습으로 발달에 필요한 기초 학습은 물론 초등학교 입학 대비도 든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