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코렐 시나모롤 컬렉션’과 ‘코렐 코디네이츠 시나모롤 유리 머그’ 신제품을 네이버 강세일과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렐 브랜드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Sanrio)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코렐 시나모롤 컬렉션’과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네이버 온라인 단독으로 런칭하며 이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코렐X시나모롤 강세일’과 연계하여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대상으로 일주일 동안 할인 혜택 및 구매 고객 대상 포토리뷰 작성 시 N pay(1천원)지급과 더불어 베스트 포토리뷰 선정 시 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12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총 14종으로 구성된 코렐 시나모롤 컬렉션은 코렐의 화이트 컬러 3중 압착 비트렐 유리(Vitreller
tm Glass)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시나모롤의 다양한 캐릭터 패턴을 새긴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코렐 코디네이츠 시나모롤 유리 머그’는 투명한 유리 머그에 시나모롤 캐릭터를 포인트로 더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출시 후 10대부터 산리오캐릭터즈를 좋아하는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은 코렐 시나모롤 컬렉션과 신제품을 네이버 온라인 런칭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쇼핑 찬스를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