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LG전자는 자사의 AI가전을 알리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Estate of Survival)’을 아마존 산하 글로벌 OTT인 ‘프라임 비디오’에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은 LG전자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로, ‘가전 없는 가전쇼’를 주제로 총 6개 에피소드가 제작됐다.
이번 리얼리티쇼에는 약 900명의 신청자가 지원했으며, 인터뷰와 심층 심리 검사 등을 통해 최종 참가자 8명이 선정됐다고 LG전자는 밝혔다.
참가자들은 양말 산에서 양말 짝 찾기, 눈 가리고 머핀 만들기 등의 임무를 수행하면서 텅 빈 집 안을 채울 가전과 생존에 필요한 물품 등을 획득하게 된다.
예를 들어, LG 워시콤보를 획득한 참가자는 손빨래에서 벗어나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내는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으며, LG전자 냉장고를 획득한 경우 ‘크래프트 아이스’로 칵테일을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식기세척기, 스타일러 등 가사 노동을 줄여주는 다양한 LG 가전의 편리함을 체험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매회 투표를 통해 탈락자가 생기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10만 달러의 상금이 주어진다.
한편,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은 북미와 중남미 지역 등에서는 프라임 비디오 및 LG채널을 통해, 국내에서는 이달 말부터 LG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LG채널은 LG webOS TV에 기본 탑재된 무료 콘텐츠 플랫폼이다.
LG전자 류주현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텅 빈 집에 가전을 채워 나가며 LG전자 AI 가전만이 주는 차별화된 편리함과 함께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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