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이사 이준권
)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
(DOD)’가
GS25 뮤직 앤드 비어 페스티벌
(Music & Beer Festival; 이하
GS25뮤비페
)에 참가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고
13일 밝혔다
.
GS25뮤비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페스티벌로 최정상급 뮤지션 공연과 국내외 맥주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 지난
2015년 시작해 올해
10년째를 맞이하며 누적 관객 수만
25만명을 넘는 여름 대표 축제이다
. 올해는 지난
8월
10일 부산 영화의 전당을 시작으로
17일 일산 킨텍스
, 31일 속초 한화리조트 등 총
3곳을 순회하며 개최한다
.
디오디는
8월 한 달간
3차례 열리는
GS25뮤비페에 모두 참여한다
. 디오디의 이번 페스티벌 부스 참가는 대규모급 행사에 참여하는 첫 번째 마케팅 행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 이는 올 하반기 런칭하는 의류 라인 본격 전개에 앞서 핵심 타깃인
2030젊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함이다
. 캠핑에 뿌리를 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음악을 매개로 통하는 브랜드 철학을 젊은 세대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서다
.
디오디는
GS25뮤비페 현장에 브랜딩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 부스는 여름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DOD의 주력 텐트와 타프로 구성한 휴식 공간
, 그리고 대형 우드 로고 조형물로 포토존을 구성해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 기회 제공 및 방문객의 편안한 공연 관람과 휴식처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
디오디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제품인 카마보코 텐트를 비롯해 오우치 텐트
, 타케노코 텐트
, 그리고 키노코 타프까지 총
9동의 텐트와 타프를 설치해 실제 캠핑장에 나온 듯한 공간 스토리텔링으로 방문객 몰입감을 높였다
.
각 텐트 내외부에는 담소를 나누고 쉴 수 있는 체어 존을 마련한다
. 또한
, 디오디의 가을 신제품 티셔츠
, 맨투맨
, 팬츠 전시 등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