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김태리의 오늘, 시크한 블랙의 블루종과 캐주얼한 컬러 맨투맨으로 반전매력
류준열의 오늘, 모카 브라운 셔츠와 딥그린 맨투맨으로 훈훈한 남친룩

사진 제공: 폴햄 (POLHAM)
사진 제공: 폴햄 (POLHAM)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배우 김태리, 류준열과 함께한 24FW 뉴 컬렉션을 14일 공개했다.

폴햄은 '모든 사람들이 기분 좋게 나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해피투게더'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매 시즌 감도 높은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폴햄의 24FW 컬렉션은 <오늘, 폴햄>을 테마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오늘의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김태리는 강렬한 레드컬러의 스트릿을 배경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비건 레더 블루종과 버뮤다 팬츠를 매치하여 도회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김태리는 특유의 러블리한 미소와 함께 비비드한 컬러의 그래픽 맨투맨으로 그녀만의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일상 스타일을 선보였다.

배우 류준열은 가을 무드의 모카 브라운 셔츠에 데님 팬츠를 믹스매치해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류준열은 딥그린 컬러의 세미 오버핏 맨투맨을 화이트 티셔츠와 레이어드하고 블랙 컬러의 스웨트 팬츠와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24FW 뉴 컬렉션은 폴햄을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 배우 김태리, 류준열과 함께 모든 사람들이 기분 좋게 나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다양하게 제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