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요리형 키트 구성으로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하며 든든한 한 끼를 만들 수 있는 ‘삼각김밥 만들기’를 출시했다.
신제품 ‘삼각김밥 만들기’는 별도의 속 재료 준비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삼각김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키트 제품이다. 고소한 김밥김, 풀무원의 노하우가 담긴 비법 레시피로 만든 감칠맛 나는 간장양념장, 참깨, 당근, 청경채, 검정깨, 구운김, 계란을 볶아 플레이크로 만든 참깨야채볶음, 참기름, 레시피 카드로 구성됐다.
레시피 카드에는 조리법 영상이 담긴 QR코드를 삽입하여 누구나 손쉽게 삼각김밥을 따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참깨야채볶음과 감칠맛을 더한 비법 간장과 고소한 참기름을 따끈한 밥에 비벼 동봉된 종이틀에 넣어 모양을 만든 후 김밥김으로 감싸면 간단하고 근사한 삼각김밥이 완성된다. 참치나 소불고기, 제육볶음 등 추가적인 속재료를 더하면 더욱 맛있는 나만의 삼각김밥을 만들 수 있다.
제품은 학업으로 바쁜 아이들을 위한 간편한 간식이나 나들이용 도시락으로 제격이며 아이의 건강한 정서 발달을 위한 요리놀이로도 활용하기 좋다.
제품 패키지에는 어린이에게 인기인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 천재 이발사 ‘브레드’ 이미지를 삽입했다.
할리스, 원재료 맛·모양 살린 베이커리 3종 출시
할리스가 오는 16일 감자와 옥수수, 고구마를 활용한 베이커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원재료 본연의 맛으로 꽉 채운 구황작물 활용 베이커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찐찐 감자빵’과 ‘통통 옥수수빵’, ‘달달 고구마빵’의 3종으로 원재료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살려 먹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또한, 원재료의 풍부한 영양소와 든든한 포만감으로 음료와 함께 즐기기도 좋고, 간식으로도 손색없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찐찐 감자빵’은 부드럽고 촉촉한 감자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담은 메뉴다. 쫄깃한 반죽과 포슬포슬한 감자소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이 매력적이다. 여름 제철 작물 옥수수를 활용한 ‘통통 옥수수빵’은 한 입 베어 물면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가 달콤함과 함께 재미있는 식감을 선사한다. 자색 고구마를 똑 닮은 ‘달달 고구마빵’은 달콤한 고구마의 풍미가 돋보이는 메뉴다. 쫀득한 피에 부드러운 고구마소로 속을 꽉 채워 환상 조합을 완성했다.
세븐일레븐, 하정우 아트와인 ‘콜 미 레이터’ 국내 최초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은 ‘하정우 와인’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각종 SNS,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콜 미 레이터’ 와인을 오는 17일부터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한다.
하정우는 트리플 천만 배우로 불리며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동시에 2010년 첫 개인전 이후 10여 차례의 개인전을 거쳐 한국국제아트페어, LA 아트쇼 등의 국내외 여러 아트페어에도 참가하는 등 작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와인애호가로도 소문이 나있는 만큼 본인의 이름을 걸고 출시하는 이번 상품의 라벨 또한 그의 작품으로 장식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콜 미 레이터 바이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의 라벨은 하정우의 개인전 ‘HIT THE ROAD’에서 선보인 작품이다. 영화 촬영을 위해 모로코로 떠난 하정우가 현지 전통 공예인 형형색색의 도자기와 카펫의 기하학적인 아라베스크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재치 있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
세븐일레븐과 하정우가 선택한 ‘러시안 잭 소비뇽블랑’은 뉴질랜드 와인의 품질을 세계적으로 알린 명망 있는 와이너리 그룹 ‘마틴보로 빈야드’에서 제조되었다. 이들은 소유한 모든 밭을 유기농 경작하고 생산시설 일체를 지속 가능한 친환경 방식으로 설계하여 엄격한 ‘SWNZ(지속 가능 와인 재배 뉴질랜드)’ 인증을 받았다. 특히 해당 상품의 경우 뉴질랜드 최고 품질의 와이라우, 아와테레산 포도로 엄선해 아로마틱하면서도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7일부터 1차적으로 30개 점포를 한정해 선판매를 시작한다. 세부 점포명은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인당 최대 1병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내달 1일 정식 출시 이후에는 전 점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콜 미 레이터’ 와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도 별도로 선보인다. 9월 한 달간 ‘콜 미 레이터 바이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을 네이버페이 포인트, 머니 또는 현대, 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 가성비 과즙에이드 ‘단/신 에이드’ 출시
이마트24가 가성비 과즙에이드 2종을 출시하며 차별화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단신 에이드’는 누적 판매수량 3천만개를 돌파한 ‘단/쓴/향/짠 커피’ 시리즈의 신상품으로, 상품명에서부터 맛을 느낄 수 있다. ‘단 에이드’는 복숭아와 자두의 달콤한 향과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음료이며, ‘신 에이드’는 레몬과 라임의 조화로운 맛으로 신맛을 강조해 마시는 순간 새콤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 글자 상품명과 패키지 디자인을 기존 상품과 유사하게 적용해 시리즈 상품임을 강조했으며, 최근 음료 시장의 메가트렌드에 맞춰 칼로리와 당을 낮춘 ‘제로’음료로 출시했다.
농협 하나로마트 2024년 햇사과(홍로) 첫 판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이 추석 대표 과일인 홍로 품종 햇사과를 올해 처음 판매한다.
'홍로' 품종은 사과 중에서도 알이 굵고 색이 선명한 붉은색을 띠고 사과 특유의 신맛은 덜 하고 아삭하고 달콤한 맛이 강한 특징이 있다. 또한 사과의 식이섬유는 혈관에 쌓이는 유해 콜레스테롤을 배출시키고 유익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동맥경화를 예방해 준다. 칼륨이 풍부해 신장 기능을 좋게 하고 몸속 염분을 배출시켜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된다.
LG생활건강, 쉰냄새 제거 세탁용품 ‘피지 모락셀라’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일반 세탁세제로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제거하는 신개념 세탁용품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를 선보였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는 젖은 수건이나 땀 범벅된 운동복, 신은 양말 등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냄새 원인균인 ‘모락셀라균’과 냄새 얼룩을 세척하는데 특화된 제품이다. 모락셀라균은 빨래나 옷에서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세균으로, 일반 세탁세제나 섬유유연제로 제거하기 쉽지 않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는 상쾌한 허브민트향으로, 효소 8종과 소취 특허 성분을 포함해 피톤치드·녹차·감잎 추출물, 유칼립투스·오렌지·페퍼민트 오일 등 15가지 탈취 성분으로 구성됐다.
실제로 외부공인시험기관에서 실험한 결과, 냄새제거부스터를 넣고 빨래한 경우 모락셀라균 세척률이 99.5%에 달했다. 향취테스트에서도 세탁세제에 냄새제거부스터를 첨가하면 세탁세제만 넣고 빨래할 때보다 꿉꿉한 냄새가 확연히 줄어들었다.
또한, 빨래나 옷감의 불쾌한 냄새를 없앨 때 사용하는 ‘베이킹소다’나 ‘과탄산소다’보다 냄새 얼룩 세척력이 뛰어났다. 특히 과탄산소다보다 13배 강력한 세척력을 보였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는 편리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냄새제거부스터는 ‘캡슐형’으로 제작돼 베이킹소다나 과탄산소다처럼 가루가 흩날리는 불편함이 없는데다 액체형 섬유유연제나 표백제처럼 무겁지도 없다. 별도로 계량할 필요 없이 빨래 양에 따라 냄새제거부스터 1알씩 세탁조에 넣으면 된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는 세탁세제 없이 냄새제거부스터로 단독 세탁해도 되고 섬유유연제, 표백제, 베이킹소다 등 다른 세탁보조제와 함께 사용해도 된다. 세탁 후 캡슐 잔여물도 남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