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지속가능성과 환경의 가치를 담은 24FW NEW 그린피크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린피크 시리즈는 내추럴한 소재의 느낌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감은 물론 폐플라스틱을 재활용 원단에 특수 가공 처리하여 경량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균 안감, 발수가공 처리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하여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듀얼테크 백팩은 우수한 경량성과 내구성을 갖추었으며, 전면에 카라비너가 적용되어 무선 이어폰, 키링 등으로 장식해 나만의 백팩 연출이 가능하다.
듀얼테크 슬링백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쉽게 매칭하기 좋은 가방이다. 실용적인 내부 수납공간과 함께 후면 양 사이드에 스트랩 연결 D링을 적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방향에 맞게 스트랩 체결이 가능하다.
크로스백 3종은 플랩 안쪽의 메인 수납공간 외에 후면 수납공간을 추가한 에코 크로스백, 2L 용량으로 작은 사이즈의 태블릿 수납이 가능한 미들 크로스백, 상단에 카라비너가 적용되어 다양한 곳에 탈부착이 가능한 미니 크로스백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