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캐주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닭을 이용해 다양한 식단을 구성하려는 건강 관리족을 겨냥해 국내산 신선육을 영하 3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한 ‘IQF 닭가슴살&닭안심’ 신제품 2종을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100 % 국내산 닭가슴살과 닭안심만을 사용해 생산한 제품으로, 신선한 닭고기를 단기간 개별 급속 냉동 후 포장하는 방법인 IQF(Individual Quick-Freezing) 공정을 적용해 -30 ℃ 이하에서 빠르게 급속냉동하여 닭고기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그대로 잡았다.
IQF 닭가슴살&닭안심은 단백질이 풍부한 부위로, 해동 및 조리 후 샐러드에 곁들이거나 잘게 다져 이유식으로 활용하기 유용하다. 특히 별도의 양념과 조리가 되어 있지 않아 소비자들이 닭가슴살과 닭안심살을 다양하게 조리해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허닭은 신제품 2종의 네이버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부터 8월 23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 최대 3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월 20일 오전 11시에는 유튜버 와우먹방과 협업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사업본부 총괄 권오준 본부장은 “최근 다양한 닭요리를 간편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아지면서 100 % 국내산 생 닭가슴살&닭안심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허닭은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