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8월19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실시...최대 91% 할인

아이보리 스토어, 하반기 최대 규모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임신, 출산, 육아 대표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아이보리 스토어'가 하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아이보리 블랙프라이데이이벤트를 819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보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각 분야의 영유아 브랜드 70여개가 참여하여 약 150여개의 제품을 최대 91%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보리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할인쿠폰을 100% 증정하는 룰렛을 돌려라!’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베베캠 회원에게는 추가로 시크릿 쿠폰까지 증정한다.

또한 1,000원 응모권으로 최대 26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이벤트와, 최대 10만원의 육아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소원을 말해봐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럭키드로우이벤트는 1,000원 응모권으로 리안 드림콧 아기침대, 삼성 소형 세탁기, LG 틔운 미니, 브라운 체온계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에코두 주방세제 등을 제공한다.

소원을 말해봐이벤트는 아이보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원하는 육아용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육아지원금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아이앤나 김선영 팀장은 올해 상반기에 아이보리 스토어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역대급 할인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필요한 영유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