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글로벌 보이그룹 세븐틴 에스쿱스, 호시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세븐틴 에스쿱스와 호시는 ‘나스 익스플리싯 립스틱(EXPLICIT LIPSTICK)’으로 포인트를 준 매혹적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하였으며, 나스만의 시크한 블랙 무드를 소화하며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에스쿱스와 호시 화보 속 메이크업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된 익스플리싯 립스틱은 ‘863 언어소라이즈드’와 ‘822 더티 토크’다. 에스쿱스 픽 ‘863 언어소라이즈드’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에스쿱스와 어울리는 클래식 레드 컬러로 일상 속에서도 엣지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호시 픽 ‘822 더티 토크’는 모두가 잘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로즈 핑크 컬러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호시의 분위기를 담아내어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새로워진 나스의 ‘익스플리싯 립스틱(EXPLICIT LIPSTICK)’는 나스의 30주년을 기념하며 기존 스테디 셀러 아이코닉 립스틱을 현재 트렌드으로 재해석해 리뉴얼 출시한 립스틱 컬렉션이다. 실크-새틴 피니쉬로 단 한번의 터치로도 새틴 컬러가 입체적으로 입술에 피팅되며 나스만의 모던한 블랙 마크네틱 럭셔리 케이스가 특징이다. 특히 웨어러블한 컬러부터 선명한 볼드 컬러까지 NEW 28가지 아이코닉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더 특별하다.
에스쿱스와 호시 픽 2컬러 외에도 소프트 코랄 컬러의 ‘850 바이트 미’, 베이지 코랄 컬러의 ‘851 익스비션’, 모브 핑크 컬러의 ‘825 노 스트링스’, 쿨톤에 적합한 캔디 핑크 ‘881 프로보케터’ 등 자신만의 엣지를 대범하게 표현하는 나스만의 시그니처 컬러감과 네이밍으로 소장 가치가 높다.
한편, 나스의 30주년 ‘나스익스플리싯립스틱’은 바로 8월 19일 금일 롯데온(LotteOn) 선출시 라이브 및 롯데백화점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8월 26일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만나볼 수 있다. 선출시 라이브는 8월 19일 오전 11시 롯데온(LotteOn)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익스플리싯 립스틱 팝업 또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열린다.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운영되는 ‘익스플리싯 립스틱 팝업’에서는 폰부스체험및본인에게맞는립스틱컬러체험, 익스플리싯메이크업체험후사진촬영등다양한이벤트까지경험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