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키르시, 오사카 최대 상권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서 팝업스토어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이라이트브랜즈, 키르시 日 오사카서 팝업스토어 성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스트리트브랜드 키르시(KIRSH)가 일본 오사카에서 산리오의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키르시 걸의 드레스룸(KIRSH GIRLs DRESSROOM)’ 팝업스토어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키르시는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해 일본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KIRSH X HELLO KITT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지난 8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키르시 걸의 드레스룸’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은 오사카 랜드마크와 교토, 고베 등 인기 관광지를 연결하는 우메다역 인근에 위치한 오사카 최대 상권이다. 키르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일본 현지인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 결과,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누적 방문객 5,000명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일본에서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SNS ‘라인(LINE)’ 친구 등록과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각각 2,500, 500명 증가하며 그 인기를 체감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키르시의 심볼인 체리를 사랑하는 ‘키르시 걸’이 헬로키티와 함께 드레스 룸에서 러블리한 파티를 즐기는 ‘키르시 걸의 드레스룸’ 컨셉으로 꾸며졌다. 키르시는 컨셉에 맞춰 헬로키티 매력에 키르시의 체리맛을 입힌 ‘KIRSH x HELLO KITT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여 키르시 소비자와 헬로키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하이라이트브랜즈 이준권 대표는 “키르시가 일본 진출 이후 도쿄 플래그십과 일본 자사몰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받은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과 K패션의 위상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력으로 영향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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