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싱가포르 카트리나 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추가로 체결

㈜데일리비어는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Bugis Junction에 ‘생활치킨’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데일리비어는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Bugis Junction에 ‘생활치킨’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일리비어는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Bugis Junction생활치킨단독 매장을 지난 16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데일리비어는 올해 4, 싱가포르 Telok Ayer에 생활맥주를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연일 장사진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생활치킨도 싱가포르 카트리나 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를 추가로 체결하고 싱가포르의 유명 쇼핑몰인 ‘Bugis Junction’에 오픈했다.

‘생활치킨은 ㈜데일리비어의 치킨 브랜드로 2017년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맹점주들의 부가수익 창출을 위해 가맹비 없이 무료 창업할 수 있도록 하여 현재는 전국에 130여 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생활치킨 관계자는 이번 싱가포르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생활치킨을 확장해 나가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 “K-치킨과 수제맥주가 글로벌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현지 문화와 입맛에 맞는 혁신적인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