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프라인 브랜드 활동을 지속 확장하며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힘을 더하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2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감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와 ‘헤리티지 샴푸’ 등 베스트앤뉴(Best & New) 라인업과 두피 고민별 솔루션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존을 비롯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돼 기대를 모은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 30분부터 8시까지는 여름철 자극받은 두피를 다각도로 점검할 수 있는 두피진단존이 운영된다. 두피진단존에서는 두피케어센터 10년 운영 노하우와 두피 전문가를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차별성을 담은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의 조이풀한 위트를 가득 담은 이벤트도 주목할 부분이다. △ 퀴즈 게임을 통한 100% 선물 당첨 이벤트 △ 본품 뽑기 스쿱 이벤트 △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은 물론,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밖에, 팝업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닥터포헤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여름철 두피케어 솔루션 스페셜 세트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대의 방문객을 보유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특징에 맞춰 더욱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닥터포헤어의 제품력과 두피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