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캠핑 모티브의 편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전개

디오디,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신세계 센텀시티몰점은 디오디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캠핑에 뿌리를 둔 브랜드 감성을 담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중심으로 선보인다. 최근 웨어 라인까지 비즈니스 카테고리를 확장한 디오디는 2024 가을겨울 웨어 컬렉션 런칭과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위치한 디오디 매장에는 캠핑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하고 편안한 경량 아우터부터 아노락, 베스트, 반팔과 긴팔 티셔츠, 조거 팬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가 진열됐다.

한편, 디오디가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오픈과 함께 선보인 2024 가을, 겨울 시즌 웨어 컬렉션은 쾌적한 야외활동을 위한 방풍, 발수 등 기본적 기능성은 물론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9 1일까지 웨어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 구매 금액에 따른 스페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오디는 캠핑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패션, 푸드 등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취향을 아우르고, 여러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디오디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