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방이 캐릭터로 잘 알려진 ㈜365mc가 지난 19일부터 10월 18일까지 두 달간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전세계에 1억 상금을 내건 ‘글로벌 방방 지방 1억 댄스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365mc는 국내에서는 강남, 인천, 대전, 대구, 부산 5개 병원급을 포함한 전국 22개 지점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7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첫 해외 지점인 ‘인도네시아 1호점’을 개원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올해 5월에는 자카르타에 2호점을 추가로 열었다.
최근에는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지역에 ‘인도네시아 3호점’의 개원을 준비하고 있으며, 방콕에서도 첫 번째 태국 지점의 문을 열 준비에 나서고 있다.
'K-지방흡입, 지방추출주사' 람스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으로 각광받으며 이들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허벅지, 복부, 팔뚝, 얼굴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기 때문. 365mc는 성공적인 인도네시아와 태국 진출을 국내외에 알리고,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하기 위해 '글로벌 방방 지방 1억 댄스 챌린지'를 기획했다.
‘글로벌 방방지방 1억 댄스 챌린지’ 참가자들은 365mc의 15번째 극장광고 ‘지방이 레이스’의 테마곡인 ‘방방지방송’에 맞춰 자신만의 독창적인 댄스를 선보이고, 이를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중 선택)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K팝 댄스 영상으로 전 세계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유명 댄스팀 ‘아트비트’는 직접 안무를 짠 챌린지 참여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365mc는 응모 기간 종료 후 조회수 순으로 상위 10개 팀을 선발하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365mc 김남철 대표이사는 “전 세계 고객들을 한 곳에서 만나는 SNS 챌린지를 통해 새로운 한류 아이콘이 탄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