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수분으로 가득 채운 라이트 버전 선크림

조선미녀 ‘맑은쌀 선크림 아쿠아 프레쉬’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던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조선미녀(Beauty ofJoseon)가 베스트셀러인 ‘맑은쌀 선크림’에서 유분은 빼고 수분으로 가득 채운 ‘맑은쌀 선크림 아쿠아 프레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맑은쌀 선크림 아쿠아 프레쉬’는 부드러운 발림성에 로션 같은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더욱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기존 제품보다 수분감을높여 스킨케어 같이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며산뜻한 수분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지성 피부나 남성도 부담 없이 바르기 좋다.

특히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효과를 지녀 과거부터 천연 미용 재료로 활용되어 온 쌀수를 30% 함유하여 피부 속 깊은 영양을 부여한다. 또 높은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여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장벽을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미국 아마존과 올리브영 글로벌에서 판매량 1위를기록하며 브랜드의 No.1 제품으로 등극한 ‘맑은쌀 선크림’을 시작으로 조선미녀는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서의 두각을드러내며 올해부터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