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청호나이스가 스테이폴리오와 손잡고 제휴된 숙소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스테이폴리오는 감성 숙소를 큐레이션 해주는 숙박 플랫폼이다.
최근 단순 체험형 공간에서 벗어나 ‘힐링’과 ‘휴식’에 집중한 리테일테라피(유통+테라피)가 인기를 끌며 소비자가 여행지에서 휴식하는 편안한 공간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여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하였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썸웨어’,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후다섯시’, ‘오픈세서미’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택하다 스테이’ 총 4곳이다. 해당 숙소에서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오픈세서미’, ‘택하다 스테이’에서는 공기청정기 ‘뉴히어로2’도 함께 체험 가능하다.
공하는 등의 뛰어난 제빙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오늘 23일 오전 10시에 스테이폴리오 제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9월 12일까지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숙박권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 속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여유롭게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숙소에 비치된 ‘아이스트리 플리’는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에 더욱 집중한 제품으로 숙소에 감각적으로 녹아 들어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