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을 통해 최고 품질의 도드람 'THE짙은'과 정통 한식을 결합한 프리미엄 밀키트 세트를 온라인몰 '온하루'에서 예약 판매한다.
이번 프리미엄 콜라보 밀키트 세트는 도드람 'THE짙은'의 대표 부위인 삼겹살, 목심, 돈마호크와 함께, 온하루의 전통 한식 레시피로 구성된 콩나물 겨자채, 비빔국수 키트, 한우보리쌈장, 오이짱아찌로 이루어졌다. 정통 한식의 깊은 맛과 'THE짙은'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로도 최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예약 구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몰 '온하루'에서 진행되며, 구매 고객은 28일 새벽에 신선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 상품 구성은 ▲'THE짙은' 프리미엄 삼겹살 300g과 목심 300g, 그리고 콩나물 겨자채, 비빔국수 키트, 한우보리쌈장, 오이짱아찌가 포함된 세트와 ▲'THE짙은' 프리미엄 등심삼겹살 700g과 동일한 한식 반찬이 포함된 세트이다. 이와 더불어, 향후 명절 시즌을 대비해 더 풍성한 구성의 'THE짙은' 프리미엄 세트(1.7kg)도 출시할 계획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한국의 전통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연구를 바탕으로 정성이 담긴 먹거리를 제안하는 ‘온하루와' 프리미엄 한돈 'THE짙은'이 함께 한 이번 밀키트를 통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최상급 요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소중한 분들께 깊은 맛과 풍미를 선사하는 명절 선물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브랜드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