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빙그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 오비맥주 카스 ‘카스 알루 보틀’ [사진=각 사 제공]
빙그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 오비맥주 카스 ‘카스 알루 보틀’ [사진=각 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빙그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 출시

빙그레는 건강을 생각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떠먹는 발효유 라이트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자 당 함량을 줄인 신제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를 출시했다.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는 80g 한 컵 용량 기준 당 함량 총 5.5g으로, 떠먹는 발효유 주요 제품 평균 대비 당 함량을 50% 줄인 제품이다.

대한민국 1등 요거트 요플레의 노하우로 열량을 60kcal로 낮추고 장 건강을 위한 300억 유산균과 84.71%의 풍부한 원유를 함유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에 없던 신규 향료인 바나나는 시중에서 소비자에게 요거트와 단골 조합으로 애용된 과일인 만큼,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일반 가정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오뚜기, 필수영양소 칼슘 등 함유한 고단백 '크런치 치킨너겟' 출시

오뚜기가 어린이 뼈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영양소인 칼슘과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크런치 치킨너겟'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크런치 치킨너겟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100g당 단백질 13g을 함유(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4%)한 고단백 너겟으로, 국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반찬, 간식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하마, 곰, 기린 등 재미있는 6가지 동물 모양으로 만들어져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8분간 조리하면 바삭한 치킨너겟이 완성되며, 프라이팬 조리도 가능하다.

오비맥주 카스, 알루미늄 병 ‘카스 알루 보틀’ 출시

오비맥주가 트렌디한 공간에서 쿨하게 즐기는 알루미늄 병 ‘카스 알루 보틀’을 출시한다. 카스 알루 보틀은 카스가 힙한 감성을 추구하는 Z세대 취향에 맞춰 내놓은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 패키지다.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알루미늄 병제품 출시는 카스가 최초다.

카스 알루 보틀은 트렌디한 Z세대를 겨냥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광으로 처리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고, 그립감을 살린 병 모양 덕분에 카스 프레시 특유의 상쾌한 맥주 맛을 한층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되어 페스티벌, 트렌디 포차, 홈파티, 캠핑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고려했다.

오비맥주는 473ml의 알루미늄 병제품 카스 알루 보틀을 8월부터 페스티벌, 트렌디 포차 등에서 우선 선보인다. 카스 알루 보틀은 8월 24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4 카스쿨 페스티벌 (CassCool Festiva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스는 올가을부터 대형마트 등 가정용 채널에서도 카스 알루 보틀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 제품 3종 리뉴얼

풀무원건강생활이 추석을 맞아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 제품 3종을 리뉴얼하고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리뉴얼을 진행한 제품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좋은 스템엑스, 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 진효원 총 3종이다. 프리미엄 제품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제품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템엑스’는 1999년 1월 론칭 후 26년간 풀무원로하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스템엑스 진’의 항산화 기능 성분 함량을 늘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스템엑스’는 옥타코사놀과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해 기초체력이 떨어지는 현대인의 지구력 증진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늘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이 식약처 기준 1일 섭취 량인 40mg 함유돼 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프로폴리스 또한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인 20mg으로 늘렸다. 여기에 뉴질랜드 동물복지 녹용분말, 국내산 자라분말, 심해 상어의 알코올시글리세롤, 발효 흑 로얄젤리, 침향분말, 마카추출분말, 호로파 종자 추출물,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등 총 8종의 부원료도 함께 담았다.

‘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알티지(rTG)형 오메가-3(EPA및 DHA 함유 유지)를 일일섭취 권장량인 600mg(2캡슐 기준) 함유해 혈행 건강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세계적인 오메가-3 생산 전문 기업인 캐나다 Altra Health 社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저온 초임계 공법’으로 열로 인한 손상과 잔류용매 걱정 없이 안전하게 높은 순도의 오메가-3만을 추출해낸 것이 특징이다.

일반식품 홍삼음료인 ‘진효원’은 풀무원이 직접 관리하고 GAP(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인삼으로 만든 홍삼에 오자농축액, 복합아미노산, 식물혼합추출농축액, 흑후추추출물 등을 함유한 건강음료(일반식품)다. 저온건조방식으로 제조해 유효성분 함량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홍삼의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풀무원녹즙, 국내 최초 ‘혈당 케어’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당슬림 엑스투’ 출시

풀무원녹즙이 혈당 케어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과 저당 유산균음료를 한 병에 담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당슬림 엑스투’를 출시했다.

이번에 풀무원이 출시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당슬림 엑스투’는 혈당 케어 건강기능식품과 저당 유산균음료(일반식품)를 한 병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당슬림 엑스투’ 제품 뚜껑 부분의 코로솔산은 바나바잎에서 추출했으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면서 식약처 일일 섭취량의 100%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풀무원이 특허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L. plantarum PMO 08)로 설계해 장 건강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토마토, 비트, 당근 등 붉은 채소로 은은한 단맛과 새콤한 맛을 내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톡톡 씹히는 치아씨드로 영양과 포만감을 함께 담았으며, 1병(130ml) 기준 식이섬유는 5g, 당 4g으로 설계한 ‘고식이섬유·저당’ 제품으로 건강하게 음용할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