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9월 한 달간 서부산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과 함께 ‘윈덤 그랜드 부산 X 칭따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개관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중 하나로, 칭따오는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칭따오 생맥주와 칭따오 1903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타임에는 여유롭게 낮맥을 즐길 수 있도록 칭따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칭따오 1903은 칭따오를 처음 만든 독일 양조자의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제조한 제품으로 120년 이상 이어온 효모로 빚어낸 라거 제품이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오션뷰 바&그릴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에서 부산 지역 단독으로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를 판매한다.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는 12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칭따오 브루어리의 발자취를 기리기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맥주다.
한편, 올해로 개관 1주년을 맞이하는 윈덤 그랜드 부산은 전 객실 오션뷰와 글로벌 호텔 브랜드다운 고급스러운 시설과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서부산의 대표적인 특급호텔이자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부산을 대표하는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의 개관 1주년을 축하하는 행사에 칭따오가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부산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칭따오 맥주와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