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버거킹 두툼버거 [버거킹 제공]
버거킹 두툼버거 [버거킹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버거킹, 넷플릭스와 공감각적 콜라보...‘두툼버거’ 2종 출시

버거킹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와 협업한 ‘두툼버거’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두툼버거’는 버거킹 베스트셀러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직화로 구워 불향 가득한 비프패티에 ‘치킨킹’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100% 통닭다리살의 치킨패티를 더해 두툼함을 강화했다. 또한, 일반 번보다 발효 시간이 길어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블랙번으로 깊은 풍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두툼버거’와 더블패티로 더욱 푸짐한 ‘두툼버거 더블’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넷플릭스의 상징이자 스트리밍을 시작할 때 나오는 ‘투둠’ 사운드에서 영감을 받아, 넷플릭스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맛과 제품 이름으로 풀어내는 공감각적 협업으로 진행했다.

이번 신제품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 ‘나100샵’, 추석맞이 치즈선물세트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에서 오는 ‘2024 추석맞이 한가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 추석맞이 한가위 기획전’에서는 서울우유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치즈선물세트를 6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최고급형, 고급형, 실속형 외에도 와인 특별 세트 등이 있다.

서울우유 치즈선물세트 최고급형은 인기 치즈 상품을 엄선, ‘체다∙고다∙칼슘치즈’와 ‘목장나들이 구워구워치즈’, ‘스트링치즈’, 숙성치즈인 ‘샴피뇽 깜보졸라∙까망베르∙브리 치즈’, 치즈 디저트 ‘치즈큐빅’ 등을 담아냈다. 고급형은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손꼽히는 ‘어린이 치즈 까요까요’가 포함됐고, 실속형은 슬라이스 치즈 구성을 확대해 선보였다.

이번 추석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선물 세트 W1, W2, W3는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 제품 구성으로 와인 안주를 찾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우유는 추석 선물에 걸맞는 다양한 색상의 포장 패키지를 선보이며 치즈선물세트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롯데웰푸드, 무설탕 무당류 디저트 ‘ZERO’ 플레인 요거트 출시

롯데웰푸드의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가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로 플레인 요거트는 설탕 및 당류가 0g인 제품이다. 맛은 다양한 방법으로 먹기 좋은 플레인 맛이다. 은은한 산미와 단맛이 조화로운 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기 좋고, 견과류나 과일 등을 곁들여 먹기에도 좋다. 파스퇴르 1급 A원유를 사용해 신선하고 진한 풍미를 제공하며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식감도 특징이다.

용량은 한 통에 400g으로 디저트로 여러 번 나눠 먹거나 식사 대용으로 한번에 먹기도 편리하다. 식이섬유와 유산균이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요거트 한 통(400g)에는 14g의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으며 유산균수는 400억 CFU(보장균수)를 보장한다.

제로는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론칭 후 매년 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해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오뚜기, ‘파우치 참치’ 3종 출시

오뚜기가 밥에 비벼 먹는 ‘파우치 참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옛날참기름참치, 골드마요참치, 매콤마라참치 등 3종으로, 담백한 참치에 밥과 잘 어울리는 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참치 원육 함량은 평균 43.58%로, 기존 오뚜기 ‘간단한끼 파우치참치’ 2종(26.67%) 대비 약 72%(g당 환산 시) 증량했다.

먼저 ‘옛날참기름참치’는 고소하고 진한 오뚜기 옛날참기름을, ‘골드마요참치’는 부드럽고 고소한 오뚜기 골드마요네스를 더한 제품으로, 국내 참기름 및 마요네스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오뚜기의 노하우를 담아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출시한 ‘매콤마라참치’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마라맛 트렌드를 반영해, 오뚜기 마라장으로 매콤하고 얼얼한 맛을 살렸다.

해당 제품은 오뚜기밥 210g 혹은 밥 1공기에 맞게 1인분씩 소포장된 제품으로 그대로 밥에 부어 먹는 덮밥은 물론 참치김밥 속재료, 오뚜기 밥친구를 곁들인 주먹밥, 참치 볶음밥 등 다양한 밥요리에도 간편하게 활용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오크통 24년 숙성 원액 100% ‘일품진로 24년산’ 2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오크통 24년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4년산'과 ‘일품진로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를 9월 3일에 한정 출시한다. ‘일품진로 18년산’을 시작으로 7년째 한정판을 출시하고 있으며, 제품력과 희소성으로 슈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일품진로 24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오크통에서24년 이상 숙성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주기적으로 오크통의위치를 바꾸고 교체하는 등 오랜 세월 동안 최적의 온도, 습도를 맞추는 등 엄격한 관리 하에 탄생했다.

또, 하이트진로는 올해 100주년을 기념해 기존 고연산 제품과 차별화된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수년간 연구를 진행한 끝에, 일품진로 24년산캐스크 스트렝스를 함께 출시한다. 캐스크 스트렝스(Cask Strength)란오크통의 최종 병입 단계에서 물을 타지 않고 숙성한 원액을 그대로 담는 양조 기법이다.

이번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는버번 오크통에서 숙성한 원액을 프리미엄 와인 '실버오크'의오크통에서 피니시 숙성을 거치며 다채로운 향을 살린 최고급 증류식 소주이다. 희석없이 바로 병에 담아 ‘원액 그대로’의 깊은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수는 38.5도로, 소비자가기호에 맞게 농도를 조절하며 마실 수 있다.

컬리, 온라인 최초 ‘런던 베이글 뮤지엄’ 선보인다

컬리는 베이글 전문점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온라인 최초로 마켓컬리에서 선보인다. 개점 시간 전부터 줄을 서야만 먹을 수 있는 오픈런 베이글 맛집을 샛별배송으로 집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

컬리는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선보이는 만큼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수개월 간 연구 개발에 힘썼다. 품질의 일관성을 위해 냉동 상태로 상품을 제작, 해동 후에도 맛과 식감을 유지하는 데 집중했다. 여기에 컬리만의 샛별배송과 풀콜드체인이 더해져 수도권과 지방, 제주도 고객 모두 동일한 품질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해졌다.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 세트는 총 2종이다.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과 쪽파 베이글 등 매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상품만을 엄선해 베이글 4개입과 6개입으로 구성했다. 쫀득한 베이글과 페어링하기 좋은 런던 베이글 뮤지엄의 시그니처 크림치즈도 함께 담았다.

컬리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 온라인 단독 입점을 기념해 대표 캐릭터인 ‘포그리’를 활용한 오픈런 게임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내달 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가장 먼저 온라인 매장에 입장한 고객 30명을 선정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게임 참여 인증샷을 업로드 한 모든 분들께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그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은 추가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GS25,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 위한 마늘 간편식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농협경제지주, NH농협카드와 3자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국내산 농산물 소비 촉진 활동에 나섰다.

농협경제지주가 수급한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해 GS25가 간편식을 개발, 유통하고 NH농협카드와 연계한 소비 촉진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이 이번 협업의 주요 골자로 이번에는 공급받은 국내산 마늘을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였다.

소이갈릭버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2종을 우선 출시했으며, 마늘밥계란장조림주먹밥, 갈릭소시지김밥, 매콤마늘돼지찜&흑마늘떡갈비도시락 등 3종의 마늘 간편식을 오는 3일 추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소이갈릭버거’는 마늘을 듬뿍 넣은 패티 등으로 구현됐으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에는 특제 마늘 소스 등이 활용됐다.

마늘과 궁합이 좋은 식재료를 조합해 메뉴를 구성하고 마늘의 풍미는 살리되 강한 향과 매운맛은 줄이는 레시피로 남녀노소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메뉴를 구현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GS25는 이번 국내산 마늘 간편식을 필두로 국내산 농산물 특화 메뉴를 대폭 확대하는 등 우리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동아제약, ‘언제 어디서나, 소화엔’ 베나치오 이지액 출시

동아제약은 파우치형 액상 소화제 베나치오 이지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나치오 이지액은 창출ㆍ육계ㆍ건강ㆍ진피ㆍ회향ㆍ감초 등 생약 성분을 함유해 현대인이 즐겨 먹는 육류, 밀가루 음식 등에서 발생하는 소화불량, 체함 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오매, 아선약이 첨가돼 묽은 변, 정장 증상 등 위뿐만 아니라 장에서 발생하는 증상까지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나치오 이지액은 만 1세 이상부터 복용할 수 있으며, 액상형 스틱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편리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아제약 종합 소화제 브랜드인 베나치오는 생약 성분을 함유한 무탄산 소화제다. 어린이 소화정장제 베나치오키즈액부터 베나치오액(20ml/병), 베나치오에프액(75ml/병), 베나치오 이지액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하여 연령, 용량,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복용할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