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피자와 게임이 만나 피자 메뉴에 게임 캐릭터를 입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 선사

반올림피자,  SONY의 슈팅게임 '콘코드'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멀티플레이 슈팅게임 ‘콘코드’ 론칭을 기념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SIEK의 콘코드(Concord)는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상대와 경쟁하는 5 대 5 멀티플레이어 슈터로 레녹스, 헤이마, 스타차일드, 원오프(1-Off), 배일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번 ‘반올림피자 콘코드 콜라보’ 이벤트는 콘코드 게임 속 캐릭터와 반올림피자 메뉴를 매칭한 ‘미션 메뉴’를 구입하고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응모하면 된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베사메 나초는 스타차일드와 반올림고구마는 원오프, 핫치킨은 레녹스, 헤이마는 통마늘 불고기와 베일은 치즈후라이로 게임 캐릭터와 피자 메뉴를 매칭해서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이벤트는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4명에게 PS5 콘솔 및 PS5용 콘코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게임 코드 ▲PS Portal 리모트 플레이어 ▲PlayStation Store 기프트 카드와 반올림피자 쿠폰 및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콘코드 콜라보 이벤트’는 피자와 게임이 만나 피자 메뉴에 게임 캐릭터를 입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게임 속 캐릭터를 색다르게 만나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