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디어아리아, 신제품 '네츄럴 MSM유황&징크 큐어클리어 에센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어아리아는 자연 성분을 결합하여 여드름과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네츄럴 MSM유황&징크 큐어클리어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여드름균과 피부 톤을 개선하는 데 특화된 이 제품은 여러 임상 시험을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디어아리아는 고객들이 자주 겪는 여드름 재발 문제, 여드름 자국과 색소침착으로 인한 피부 톤 불균형, 피부 트러블로 인한 자신감 저하 등을 해결하기 위해 이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네츄럴 MSM유황&징크 큐어클리어에센스'는 MSM(식이유황)과 티트리 오일의 항균 효과로 여드름균을 제거하여 피부 트러블을 줄이고, AHA와 BHA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한다고 한다.

또한, 징크옥사이드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며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고 한다. 알로에베라젤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고 한다고 한다.

디어아리아의 신규 제품은 여드름이 생기기 쉬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테스트도 완료되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에어리스 용기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제품을 끝까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