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종근당이 숙취해소와 건강 증진을 동시에 고려한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깨노니땡큐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간 보호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성분 노니트리(Nonitri)와 고함량 비타민이 결합된 점이 특징이다.
노니트리는 간 염증 지표 개선과 장 내 유익균 증가, 유해균 억제에 효과적이며, 숙취로 인한 장 트러블을 완화하는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더불어 비타민 B군 5종과 비타민 C가 일일 영양성분 기준 대비 최대 500% 함유돼 음주 후 활력을 증진시킨다. 이 외에도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 밀크씨슬 추출물, 타우린, L-아르지닌 등 다양한 건강 원료를 포함해 종합적인 숙취해소 및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깨노니땡큐샷은 액상과 정제가 결합된 멀티캡 형태로, 빠른 흡수력과 섭취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정제는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종근당 관계자는 "깨노니땡큐샷은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첫 멀티캡 형태 숙취해소제로, 지난해 출시한 ‘깨노니 스틱’과 함께 깨노니 브랜드를 강화하며 숙취해소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편의점, 약국, 종근당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