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애경산업·에뛰드·에이피 뷰티·코스맥스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ESSENCE PACT ROYAL GOLD)를 출시한다.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로얄 트리플 에센스’를 75%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수분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로얄 트리플 에센스는 185년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원료사의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한 ‘로얄 콜라겐층’,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로얄 앰플층’, 아보카도∙라벤더∙라반딘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층’이 겹겹이 쌓여 피부에 차원이 다른 보습감을 선사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24K 리얼 골드와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해 광나는 피부를 표현해 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얼굴 전체 볼륨 및 광채 커버는 물론 보습∙톤∙기미∙요철 등 100시간 리프팅 커버에 대한 효과도 확인받아 탄력 있고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지속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4in1라떼는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스킨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래디언스 핑크’,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톤업 화이트’,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한 ‘럭셔리 골드’ 색상으로 구성됐다.

에뛰드, ‘캐쥬얼 힙룩’ 연출해주는 ‘하입카키 컬렉션’ 출시

에뛰드에서 패션브랜드 ’aeae’와 콜라보한 ‘하입카키 컬렉션’을 출시한다.

해당 ‘하입카키 컬렉션’은 페이스 브라이트너, 픽싱틴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래쉬업 콤브 마스카라로 구성되었다.

에뛰드의 베스트 아이템인 페이스 브라이트너는 자연스럽게 얼굴선에 빛을 더해주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여기에 2024년 감성을 더해 재탄생했다. 에뛰드만의 성형공법으로 완성된 소프트 쉬머링 펄 파우더로 들뜸 없이 장시간 건강한 윤기와 매끈한 볼륨 피부를 연출할 수 있고, 입체적인 윤곽을 잡아주어 매끈한 얼굴선 연출이 가능하다.

페이스 브라이트너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계열의 #포셀린 컬러와 자연스럽게 혈색 올려주는 베이지핑크 계열의 #로지컬러 총 2가지로 출시된다.

에뛰드의 픽싱틴트는 고수분 매트 제형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매트 틴트로, 새로운 컬러인 #포기핑크와 #헤이즐넛모브 2가지 새로운 컬러가 출시된다.

중명도에서 저채도 색상으로 구성된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입카키’는 누구나 손쉽게 시크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콤브타입 브러쉬로 속눈썹 뿌리부터 바짝 올려주는 ‘래쉬업 콤브 마스카라’도 함께 출시된다. 래쉬업 콤브 마스카라는 우수한 컬링력을 가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이번 aeae콜라보 하입카키 컬렉션에 붉은 기를 뺀 부드러운 느낌의 #애쉬블랙 컬러가 포함된다.

‘하입카키 컬렉션’ 오는 9월 2일 출시되는 무신사에서 단독 런칭된다.

에이피 뷰티,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메쉬 파운데이션' 출시

에이피 뷰티에서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메쉬 파운데이션 SPF36 PA+++'(이하 메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압도적인 안티에이징 효능을 지닌 '플라보노이드 228K™'성분과 리얼 다이아몬드 입자가 고농축 함유되어, 탄탄하게 빛나는 입체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메쉬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기존 메이크업 제품이 노화의 흔적이나 피부의 결점을 보완하는 데 집중했다면, 메쉬 파운데이션은 근본적인 피부 탄력 개선을 통해 더욱 입체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228K™가 피부 속부터 결까지 케어하고, 피부 인자를 혁신적으로 새롭게 프로그래밍해 메이크업을 할수록 더욱 밀도 높은 피부를 선사한다. 인체적용 테스트에 따르면, 사용 2주 후 58.6%의 탄력 개선을 보여 메이크업 제품의 스킨케어링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피부와 친화적인 코팅 구조를 적용한 색소 입자 '리퀴드 다이아몬드 피그먼트'를 함유해 밀착력이 높다. 피부에 섬세하게 밀착되는 초미세 입자로 이루어져 24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지속력을 지녔다.

유효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메쉬 파운데이션은 피부결, 탄력, 광채, 커버를 개선해 다이아몬드처럼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마이크로 메쉬에 담겨 한 번의 터치로도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받은 것 같은 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

메쉬 파운데이션은 총 3가지의 색상(17C 쿨 포슬린, 21N 퓨어 아이보리, 22N 페탈 베이지)으로 선보이며, 전국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맥스, 여드름 완화 비고시 원료 '토타락신' 개발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살리실산을 대체할 여드름 완화 기능성 천연유래 소재를 개발해 식품의약품안전처 비고시 원료 허가를 획득했다.

코스맥스는 신규 여드름 완화 기능성 성분 '토타락신(Totaraxin™)'에 대한 식약처 비고시 원료 허가를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

토타락신은 뉴질랜드 자생 침엽수인 토타라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토타라 나무는 항균력이 뛰어나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이 예로부터 해열, 콜레라 치료를 목적으로 애용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코스맥스는 자체 공정을 통해 토타라 나무에서 순도 98% 이상의 고순도 여드름 완화 성분인 토타락신을 추출했다. 코스맥스가 개발한 토타락신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여드름 원인이 될 수 있는 피지를 억제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아울러 여드름균 억제 및 여드름 개선 효과도 확인됐다.

토타락신은 대표적인 여드름 완화 기능성 고시 원료인 살리실산을 대체할 원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코스맥스는 토타락신을 주성분으로 여드름 완화 기능성 세안제인 '맥스그린 클렌저'를 개발했다. 맥스그린 클렌저는 효능성분과 피부의 접촉 시간을 늘릴 수 있는 '팩투폼' 제형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하하고 EWG 그린 등급 원료만으로 구성한 저자극 여드름 완화 세안제다. 코스맥스는 근시일내 토타락신을 함유한 제품을 고객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