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지비츠™ 참 (Jibbitz™ Charms)으로 크록스 슈즈를 꾸미는 패션과 놀이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로서 지비츠™ 참의 오리지널리티와 올바른 인식, 다양성을 알리는
'크록스 핏
(FI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크록스는 슈즈 상부 구멍에 꽂는 액세서리 지비츠™ 참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신발을 만들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가 됐다. 특히 최근 SNS에서 지비츠™ 참으로 크록스 슈즈를 꾸미는 방법을 공유하고 인증하는 콘텐츠가 확산되면서, 크록스를 자랑하는 ‘신꾸(신발 꾸미기)’, ‘크꾸(크록스 꾸미기)’가 유행처럼 번지며 하나의 패션과 놀이문화로 자리잡았다.
이에 크록스는 슈즈와 지비츠
™ 참을 통한 퍼스널라이제이션의 원조로서, 지비츠
™ 참의 오리지널리티와 올바른 인식, 다양성을 알리고자 ‘크록스 핏’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랄하고 솔직한 크록스 유저들의 스타일 철학에 가장 핏한 액세서리, 지비츠™ 참, ▲무한대 개성에 핏한 액세서리, 지비츠™ 참, ▲KC인증으로 안전하고 크록스 슈즈에 가장 핏한 액세서리, 지비츠™ 참 세 가지 메시지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크록스는 솔직하고 대담한 가치관을 가진 크록스 유저들의 선택이 ‘정품 크록스 슈즈와 정품 지비츠™ 참’이 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신의 바른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소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정품 사용’이 본인 스스로에게 가장 핏한 스타일 철학임과 동시에 트렌디하고 힙하다는 인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