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안전성, 무한대 개성에 핏한 액세서리, 가장 힙한 스타일 철학은 ‘정품 사용’ 메시지 담아

크록스,  다양성 알리는 ‘크록스 핏(FIT)’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지비츠™ 참 (Jibbitz™ Charms)으로 크록스 슈즈를 꾸미는 패션과 놀이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로서 지비츠™ 참의 오리지널리티와 올바른 인식, 다양성을 알리는 '크록스 핏(FI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크록스는 슈즈 상부 구멍에 꽂는 액세서리 지비츠™ 참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신발을 만들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가 됐다. 특히 최근 SNS에서 지비츠™ 참으로 크록스 슈즈를 꾸미는 방법을 공유하고 인증하는 콘텐츠가 확산되면서, 크록스를 자랑하는 ‘신꾸(신발 꾸미기)’, ‘크꾸(크록스 꾸미기)’가 유행처럼 번지며 하나의 패션과 놀이문화로 자리잡았다.

이에 크록스는 슈즈와 지비츠 참을 통한 퍼스널라이제이션의 원조로서, 지비츠 참의 오리지널리티와 올바른 인식, 다양성을 알리고자 ‘크록스 핏’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랄하고 솔직한 크록스 유저들의 스타일 철학에 가장 핏한 액세서리, 지비츠™ 참, ▲무한대 개성에 핏한 액세서리, 지비츠™ 참, ▲KC인증으로 안전하고 크록스 슈즈에 가장 핏한 액세서리, 지비츠™ 참 세 가지 메시지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크록스는 솔직하고 대담한 가치관을 가진 크록스 유저들의 선택이 ‘정품 크록스 슈즈와 정품 지비츠™ 참’이 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신의 바른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소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정품 사용’이 본인 스스로에게 가장 핏한 스타일 철학임과 동시에 트렌디하고 힙하다는 인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