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K뷰티 대표 브랜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들로 개최

달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서 '프라이빗 뷰티 클래스'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들로 프라이빗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얏트 호텔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우수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클래스는 외국 기업가들에게 한국 대표 브랜드로서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대한 팁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클래스에서는 뜨거운 여름,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해 줄 프리미엄 비건 뷰티 제품들을 활용해 간편하게 프리미엄 홈케어 할 수 있는 방법과 K-beauty에 대해 직접 경험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뷰티 클래스에 참석한 외국인 관계자들은 행사장 내부에 구비된 달바제품과 달바 콜라겐제품을 모두 체험해 보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클래스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 날 뷰티 클래스에서 소개된 달바의 신제품 '비타 라인'은 토너, 세럼, 로션, 크림 4종 구성으로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과 영양을 공급해 주고, 글루타티온과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다. 특히 '모델링 마스크'는 물 조절과 가루 날림 없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눈길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쿨링, 영양, 보습, 광채 효과로 떼어내는 순간까지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떼어져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달바의 브랜드 마케팅팀 이채영 매니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주요 클라이언트인 해외 VIP들에게 K뷰티 대표 브랜드로 달바를 소개하게 되어 뜻깊다", "프리미엄 비건 뷰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 브랜드를 더욱 깊게 이해하는 시간이 의미 있었고, 이후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젝트로 질적 성장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