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19일까지 보스몬에 직원 등록하면, 추첨 통해 채용 지원금 증정

알바몬, 직원 출퇴근·급여관리 지원  ‘보스몬’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알바몬이 직원 출퇴근 및 급여관리가 필요한 사장님들을 지원하기 위한 보스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9일까지 보스몬 투표에 참여하거나, 보스몬에 직원을 등록하면 경품 및 채용 지원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스몬을 이용하는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보스몬이란, 알바몬이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만든 무료 근태·급여관리 솔루션이다. 보스몬에 직원을 등록하면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 데이터가 보스몬에 기록돼 이를 토대로 급여를 자동 계산해 준다. 지각과 조퇴 등 근태 내용이 1분 단위로 기록되고 곧바로 시급에 적용돼 정확한 급여 계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근로계약서 작성 △급여명세서 발급 △직원별 업무 요청 및 업무완료 확인 등 전반적인 인력관리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앱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몬 이벤트는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사장님들의 애로사항을 알아보기 위한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직원 출퇴근 관리 △스케줄 관리 △근로계약서 작성 △급여계산 △업무 배정 △급여명세서 발급 업무 중, 가장 어렵게 느껴지는 일은 무엇인지 골라 투표하면 된다.

보스몬을 처음 이용하는 사장님들을 위한 채용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19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5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