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다가오는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듀베티카가 선보이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과 트렌드를 융합한 세련된 스타일과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아름다운 배경을 컬렉션 속에 담아냈다.
특히 화보에서 눈에 띄는 ‘코쟈N’은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은 미드 기장의 바람막이로 우아한 A라인 실루엣이 엣지 있는 무드를 자아낸다. 방풍 및 발수가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용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과하지 않은 광택감으로 일상에서 가볍게 스타일링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에우리피데’는 24FW 시즌 신규 퀼팅 디자인과 벨벳 소재로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허리에 핏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과 옆면 로고 슬릿이 포인트를 살려주어 레깅스나 슬림핏 팬츠 등과 코디하기 용이하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가을 컬렉션은 니트 웨어부터 고급스러운 아우터, 세련된 액세서리까지 올가을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이번 가을 컬렉션 제품들은 “전통적인 이탈리아의 감성과 현대적 트렌드를 조화롭게 표현했다”며 “세심하게 선택한 소재와 세련된 곡선 라인을 통해 입는 순간 우아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선보이는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