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당 섭취 걱정이 많은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추석을 맞아 이달 말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출시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티젠 현미 누룽지 효소'를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해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한다.
9월 신상으로 출시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식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당류 제로 크리머를 사용해 1스틱 기준 당류와 콜레스테롤이 0g이고, 칼로리도 33kcal로 낮아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식후 더부룩한 속을 달랠 수 있는 현미 누룽지 효소까지 추가되어 건강한 커피믹스를 찾는 소비자나, 매일 커피믹스를 즐기는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현미 누룽지 발효 효소'는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α-아밀라아제’의 비율을 높이고,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현미 누룽지 본연의 재료를 고온성 종균을 이용, 발효시켜 섭씨 95도 이상의 뜨거운 물에서도 효소활성도가 그대로 유지된다. 맛 또한 한국인 누구에게나 익숙한 누룽지 숭늉의 구수함을 커피의 풍미에 더해 한층 부드러운 맛으로 구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