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6(월)
사진=굿워크 제공
사진=굿워크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워크웨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 굿워크가 다가오는 2024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워크웨어 브랜드인 비즐리와 블라크라더의 신제품을 신규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호주의 프리미엄 워크웨어로 잘 알려진 비즐리는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그들의 제품은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은 작업복으로서의 기능성은 유지하면서도 일상에서 입기에 충분히 멋스러운 스타일을 제공한다.

유럽 스웨덴에서 시작된 또 다른 워크웨어 브랜드인 블라크라더는 고품질의 제작 방식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내구성이 강한 소재 사용으로 명성을 쌓았다. 특히 이들의 제품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고, 다양한 작업 환경에 맞춰 설계된 수납 공간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안전화 전문 브랜드 바우즈를 포함해 이살라인 워크웨어와 같은 새로운 컬렉션 및 캐주얼한 핏과 고기능성을 겸비한 아우터, 워크셋업부터 안전화까지 다양한 새로운 컬렉션의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굿워크는 작업복부터 안전모, 보호대, 장갑, 앞치마, 오버롤, 레인웨어 등 일상생활 및 모든 작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아이템들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몰로서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