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
(FW) 룩북을 공개했다
.
이번 화보는 ‘캠프 하이크 투어
(Camp-Hike Tour)’를 컨셉으로 백팩킹
, 캠핑 등의 마운티어링부터 도심에서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 다양한 상황 속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즐기는 여정의 과정을 그려냈다
.
24FW 시즌 네파는 아웃도어 본연의 고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아웃도어 브랜드를 넘어선 감도 있는 컬러 플레이 전개를 통한 유틸리티 아웃도어 웨어를 제안한다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출퇴근 등의 데일리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테크 커뮤터’ 상품군과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TPO를 아우르는 ‘멀티 유즈’ 제품 등을 선보였다
.
네파는 △변화무쌍한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간절기 아우터류를 강화했으며 △마운티어링
, 백패킹 등 극한의 환경까지 커버하는 고기능성 소재로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초걍량 다운 ‘에어써밋
(AIR SUMMIT)’ △올해 상반기 출시 직후 리오더 생산에 들어갈만큼 긍정적 반응을 보인 사계절용 하이킹화 ‘휘슬라이저’의
FW 버전인 ‘휘슬라이저 어텀’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또한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 프리미엄 구스코트 ‘아르테
(ARTE)’는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기술력과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 특히 올해는 기존 오리지널 라인에 이어 프리미엄 라인인 ‘아르테 럭스’
, 캐주얼한 감성의 ‘아르테 벤투스’ 등으로 라인을 확장
, 아르테 본연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무드부터 범용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네파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백패킹부터 일상의 고프코어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24FW 신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시즌은 네파가 작년
SS 시즌부터 시작한 리브랜딩 전략의 완성형으로
, 기존의 정통 아웃도어에서 벗어나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한 네파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