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가 12일부터 10월 2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과 함께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돕는 ‘플라그 완벽 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구강 관련 질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플라그(치태)를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치과의사 추천 브랜드인 오랄비와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만난 만큼 더욱 빈틈없는 구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약 3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매장 100여 곳에서 오랄비 칫솔 또는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 브랜드 제품 중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오랄비 칫솔 구매 시 리스테린액 토탈케어마일드 100mL 휴대용 사이즈를, 리스테린 750mL 제품 구매 시 오랄비 컴플리트 7 칫솔을 증정하는 특별한 사은품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탁월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오랄비 칫솔로 플라그를 제거하고, 리스테린의 구강청결제를 사용해 양치 후에도 플라그 축적을 예방하며 빈틈없는 구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피앤지 오랄비 관계자는 “이번 리스테린과 함께하는 기획전은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플라그를 효과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오랄비, 리스테린과 함께 구강 관련 질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플라그 축적을 예방하고,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해 나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